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intro 뉴미디어

개요

지사장 김성일

지사장 김성일

2023년 극동방송의 표어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하게 하라 - 야고보서 4장 8절)



Shalom !
지난 한해 모든 순간 기도와 물질로 그리고 마음모아 함께 동역해주신 방송가족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였고 감사와 간증의 시간들이었습니다.

빌리그래이엄 50주년을 맞는 2023년도 올 한해 하나님의 하실 일들을 기대하며 나갑니다. 코로나 19로 전 세계가 어려워진 상황 속에 한국교회에 미친 영적 어려움과 침체는 세계 선교의 위축으로 이어져 많은 고민 속에 새로운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극동방송은 1973년도 빌리그래함 전도대회를 통해 역사하신 하나님을 추억으로만 간직하지 않고 이 땅에 새로운 부흥과 영적 성장을 꿈꾸며, 통일 한국의 미래를 준비하고자 시대적인 사명을 가지고 ‘2023 빌리그래함 전도대회 50주년 기념집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일에 마음모아 기도해 주시고 적극적으로 함께 동참해 주시길 소망합니다.

더욱 하나님을 가까이 할 때입니다. 순전한 마음으로 주님을 부르며, 거룩함으로 주님께 나가고, 믿음으로 주님을 찾으며 삶의 예배자로 예수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서야할 때입니다.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진리를 무너뜨리려 하는 이데올로기적 다원주의가 팽배한 이 시대에 극동방송은 순전한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이 훼손되지 않도록 진리를 증거하며 올 해도 푯대를 향해 달려가겠습니다.
함께 기도로 동참해 주시고 많은 사랑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남동부극동방송 지사장
김성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