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7시 ~ 18시 35분

홈으로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창조과학특강 #마윤정교수님 #이브닝라이브
2025.05.09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바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옳은 길 따르는 사람, 리더가 되려고 하는 사람들은 공격받기 쉽습니다. 리더에게는 유난히 박수가 아니라 고통과 고독이 뒤따르죠. 이때, 쓰디 쓴 눈물과 아픔 고통을 참아 신앙적으로 승화시키는 힘이 능력입니다. 저주를 퍼부으며 화내면 속 시원할 수 있지만, 하나님의 뜻은 아닙니다.

C. S. 루이스_C. S. Lewis는 ‘고통은 하나님의 확성기’라고 합니다. 불 앞에 뜨겁게 느껴지는 고통에 손이 데이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추운날 동상이 걸리지 않고요. 위험한일에 다가가지 않습니다. 떨어진 고통을 아는 사람은 위험한 곳에 올라가지 않습니다. 영적인 공격 앞에는 더 정교한 방어를 준비합니다. 고통은 분명 삶을 한단계 성장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베드로전서 5장 10절 말씀입니다. [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 ] 하나님의 은혜가 미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심지어 고난가운데 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고통에서 영광으로 옮기시며 원래의 목적에 맞게 회복시키시며, 견고하게 하십니다.

오늘도 아픔을 통해 우리 삶에 힘을 불어 넣으시며 회복과 용기를 주시는 하나님, 더욱 단단한 기반 위에 믿음이 세워지기를 원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