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월~금 17시 ~ 18시 35분

홈으로
행저즐라 9월24일 수요일 #어린이합창단 모집 #우리교회찬양대짱
2025.09.24

#전북극동방송 #행복한저녁즐거운라디오 #박준규pd #저녁에도반하나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스며드는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아프리카에 사는 ‘뱀잡이 수리’는 맹금류 독수리의 일종입니다. 주로 공중을 높이 날아다니다가 두더지나 뱀 같은 작은 사냥감을 발견하면 쏜살같이 내려가 낚아챕니다. 큰 몸집에 비해 상당히 빠르며 민첩하게 먹잇감을 잘 잡습니다.

그런데 땅에 내려와 먹이를 먹고 있을때 맹수의 습격을 받게 되면, 날지 않고 혼신의 힘을 다해 뜁니다. 본능적으로 날 수 있을 것 같은데 당황한 나머지 자기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나 봅니다. 날짐승이 뛰어봐야 얼마나 빨리 뛸 수 있을까요. 덕분에 뱀잡이 수리를 잡아먹는 맹수들이 있습니다.

디모데후서 1장 7절 말씀입니다. [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니 ] 주지도 않은 마음으로 두려워 떠는 인생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으로 살기를 원하십니다. 없는것을 있는 것 처럼 하려니 힘이 들지만, 있는 것, 잘 하는 것, 이미 갖고 있는 것을 사용하는것은 쉽습니다.

우리 역시 하나님께서 힘의 날개를 달아주셨는데, 당황한 나머지 우리가 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고 휘청거릴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믿음으로 훨훨 나는 것은 날개있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쉬운 일입니다. 여러분 힘내십시오. 하나님 사랑으로 희망의 불을 밝히는 시간, 행복한 저녁 즐거운 라디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